프랑스에서 건너온 마린룩 1위 브랜드
아머럭스 [Armor-lux]
전세계 50개국에 소개되고 있는 마린룩의 명가 아머럭스를 소개합니다
패브릭 엔지니어가 설립한 아머럭스 아머럭스의 원단이 세계적인 인정을 받는 것은 설립자 ‘월터 슈바이쳐’가 당대 최고의 패브릭 엔지니어이기에 가능한 이야기입니다. 원단의 품질에 대한 고집과 철학은 글로벌 브랜드로 발전할 수 있었던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수축과 뒤틀림을 최소화한 원단 설립 당시부터 원단 개발에 노력을 기울인 아머럭스는 S와 Z, 반대로 꼬인 두가지 실을 사용한 원단을 워싱처리 후 고온의 열로 건조하여 스트라이프 티셔츠의 고질적인 문제인 세탁 시 생기는 수축과 뒤틀림을 개선하였습니다. (수축율: 타사 제품 세탁 시 8~10% / 아머럭스 3%) *측정 방법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섬유 개발에 특화된 자체 실험실 운영 아머럭스는 섬유의 개발 및 품질을 위해 품질경영 국제표준화기구 ISO9001 기준에 따라 실험실을 운영하고있습니다. 안정성과 품질을 위해 매년 10,000건 이상의 섬유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전세계 50개국에 소개되고 있는 마린룩의 명가 아머럭스는 유럽 전역, 미국, 한국, 일본 등 패션을 선도하는 50개국에 마린룩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프랑스 공인기관에서도 인정하는 품질 아머럭스는 높은 품질을 인정받아 프랑스 공인 기관인 경찰청, 철도청, 우체국, 공항 등 각종 기관에 유니폼을 납품하고 있는 프랑스 국민 브랜드입니다.
2020.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