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매거진 > 가끔 에스프레소를 마시기 싫을 때!, 신세계적 쇼핑포털 SSG.COM 본문 바로가기

대체 상품

닫기
이유있는 추천

가끔 에스프레소를 마시기 싫을 때

드립 방식으로 커피를 추출해보자

2016.10.12
큐리그.jpg

미국 판매율 넘버원 캡슐 커피 머신

큐리그ⓡ을 만나보세요

이제 캡슐 커피 머신은 웬만한 집에 하나씩 다 구비한 필수 가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캡슐 커피 머신을 자세히 살펴보면 대부분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을 사용합니다. 에스프레소는 곱게 간 원두 가루를 압착한 뒤 뜨거운 물을 흘려 추출하는 방식으로, 깊고 진하며 풍부한 맛을 냅니다. 이 에스프레소 원액에 뜨거운 물을 부어 희석시켜 마시는 것이 바로 아메리카노 커피죠. 하지만 때로는 이런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이 부담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마일드한 드립 커피가 제격이죠.

드립은 에스프레소보다 더 굵은 입자의 원두 가루에 뜨거운 물을 부어 커피를 우려냅니다. 에스프레소처럼 진하지는 않지만 맛이 훨씬 더 깔끔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 에스프레소가 엄격한 슈트와 같은 멋과 긴장감이 있다면 드립 커피는 위크엔드 캐주얼 룩처럼 편안함과 여유로움이 있죠. 그러나 드립 커피를 만들기 위해서는 여과지와 원두 가루를 따로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런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것이 바로 드립 방식으로 커피를 추출하는 캡슐 커피 머신 큐리그ⓡ입니다. 기존 에스프레소 머신과 같이 예열된 머신에 캡슐 커피를 넣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깔끔하고 부드러운 드립 커피 한 잔을 만들 수 있죠. 커피를 내릴 때마다 매번 필터와 원두 찌꺼기를 버리고 다시 채워 넣을 필요가 없고, 캡슐 형태라 늘 갓 내린 커피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톡 쏘는 에스프레소보다 그윽한 향을 남기며 물처럼 부담 없이 넘어가는 드립 커피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큐리그ⓡ를 추천합니다.

미국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큐리그ⓡ

커피포트에 내린 드립 커피와 팬케이크로 하루를 시작하는 미국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듯, 큐리그는 미국 내 판매율 1위를 차지한 캡슐 커피 머신 브랜드입니다. 자체적으로 만든 원두 캡슐뿐 아니라 할리스커피, 커피빈 앤 티 리프 등 대형 커피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그들의 커피 맛을 집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큐리그ⓡ 전용 커피 캡슐을 만날 수 있는 것도 특징. 국내에서는 현재 총 네 가지 브랜드의 여덟 가지 캡슐 커피를 선보이며 앞으로 그 종류를 더욱 추가할 예정입니다.

 
고객센터톡 스토어 최근 본

SNS 공유

아래의 URL을 전체선택하여 복사하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