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체 상품

닫기
디자이너 #

고흐의 영감을 재해석하다,

지미테일러 Jimmy Tailor

2018.07.05
지미테일러 이미지

2011년 이래 비스포크 수트를 만드는 테일러링 브랜드 지미테일러에서 네델란드의 세계적인 화가 Vincent van Gogh (1853~1890)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런칭하는 이번 두번째 컬렉션은 반고흐 뮤지엄 암스테르담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여 더욱 특별하다. 컬렉션은 반고흐 작품을 캐쥬얼하면서 트렌디하게 해석하여 일반인들도 쉽고 내츄럴하게 접근할 수 있게 풀어냈다.

지미테일러 이미지

이번 컬렉션을 위해서 반고흐 작품에서 볼 수 있는 이미지를 티셔츠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게 원단을 직접 제작하여 최대한 오리지널 작품을 캐쥬얼한 티셔츠에 풀어내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였다. 오랜기간 반고흐 뮤지엄과의 콜레보레이션 작업의 결과로 특별히 자수처리된 모티블들은 티셔츠위에서 실제 그림보다 더 아름답게 빛을 발한다.

지미테일러 이미지
지미테일러 이미지
지미테일러 이미지

이번 컬렉션의 주 아이템 반팔 티셔츠는 어깨선이 실제어깨보다 넓고 몸통도 넉넉하게 디자인한 루즈핏의 티셔츠로써 좋은 소재의 면원단을 워싱가공처리하여 세탁후 형태가 변하지 않고 루즈핏으로 몸매를 커버 할 수 있는 디자인이다. 특별히 Van Gogh 그림에서 따온 자수들은 실제 그림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아름다움을 티셔츠에서 볼 수 있다.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는 세기의 화가 “Vincent van Gogh”를 실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반고흐는 “Pain is eternal” 고통은 영원하다라고 말했지만, 디자이너의 바램은 “I hope my dress makes you happy”

Shop This Magazine
 

SNS 공유

아래의 URL을 전체선택하여 복사하세요

닫기